듀오 후기 생각보다 훨씬 만족

2022. 10. 7. 17:01카테고리 없음

듀오 후기 생각보다 훨씬 만족


 
난 처음에 가연이 더 좋다고 생각해서 가입을 먼저 했었다.
그러다가 약간 부정적 생각이 들기 시작했었고,
다른 곳을 알아보다 듀오 후기가 괜찮은 편이길래 이쪽으로 가입해봄.

사실 가연이 조금 더 비용적인 부분에서 저렴했기에 진행을 했던 것도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잘못된 생각이었다 싶고 후회스럽기도 했다.
어쨌든 상담을 받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홈페이지에 DB를 남겨놓았더니 바로 전화가 왔다.
그래서 날을 잡고 방문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다.


 
듀오를 방문해서 받은 첫 느낌은 너무 친절하다는 점이었다.
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히 대해 주시니 나도 더 마음이 가기 시작했다.
이게 그냥 단순히 내가 원하는 목적에 대해서만 딱 말하는 수준이 아니라
적극적인 리액션과 공감에 편안하게 이야기를 이끌어 주니
예전 과거 연애 스타일이나 결혼과 관련된 디테일한 고민들도 털어놓게 되었다.
매니저님께서 함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하여서 마음이 든든했다.
이 점에서 보면 듀오 후기가 왜 좋은지 알 수가 있었다.


 
그래서 가입을 결정하게 되었는데 다른 듀오 후기를 읽어서 알고 있던 신원인증을 하는 과정이 있었다.
그래서 복잡하고 귀찮은 일이 생기는 건 아닌가 싶었는데
매니저님이 알아서 다 해주니 내가 할 게 없어서 민망할 정도였다.
이걸 다 하는데 일주일이 걸렸고, 그렇게 긴 시간은 아니었기에 기다릴만했음.
오히려 듀오 회원 모두가 이렇게 인증을 거친 거라고 생각을 하니까 조금 더 안심이 되는 기분이 들었다.


기다리는 동안 듀오 후기를 많이 살펴보면서 긴장감을 덜었다.
인증이 되고 담당 매니저가 배정된 후에도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고, 메일로 프로필을 받게 되었다.
정보가 굉장히 상세해서 놀라웠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전달을 한 상황이고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데 마음이 너무 설렘..ㅎ
이 사람도 나와 같은 마음을 갖고 있다면 일단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면서 초조하기도 하고 진지한 만남이 필요한 나에게는 정말 고마운 곳이라는 마음이 들었다.


물론 듀오 말고도 가연이나 노블레스 수현과 같은 회사들이 많았지만
듀오 후기가 가장 좋았었고 아무래도 규모가 가장 큰 곳에서 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해서
최종적으로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모든 후기가 다 좋지는 않았지만, 그건 사람마다의 상황이 다르니까.
홈페이지만 봐도 여러 가지 궁금한 정보들을 알 수가 있어서 신뢰감도 더 들었던 것 같다.
다들 워크맨 듀오 편을 보면 나와 같은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아무튼 나도 이젠 짝을 만나고 싶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지만 솔직하고 객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